각리초등학교 로고이미지

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방학중 지원 안내
작성자 김윤주 등록일 12.06.27 조회수 245
첨부파일
 

제목: 여름방학 아동급식 지원관련입니다.


여름방학 아동급식 지원관련으로

청원군에서 방학전에 아동복지위원회를 개최후 지원이 이루어 지는 사업입니다. 따라서 기한안에 학교에서 필요한 학생이 신청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  

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1. 청원군사회복지과-31993(2012.6.13)호와 관련입니다.

          2. 2012년 여름방학 아동급식 지원신청을 아래와 같이 실시한다 하니 각급학교에서는 방학중 급식지원 신청안내서를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로 결식우려 아동이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            가. 신청기간 : 2012. 6. 29(금)까지

            나. 신청대상 : 결식우려가 있는 아동

            다. 신청장소 : 거주지 읍-면사무소 주민생활담당

            라. 신청방법 : 전화, 우편, 방문신청


붙임  방학중 아동급식 지원 신청서식 및 안내문  1부.  끝.

이전글 7~8월 식단표 및 교육자료
다음글 절기음식 제공 및 전시